본문 바로가기
일상뉴스정보

“2세 문제로 많이 다퉈” 송중기 재혼에 재조명되는 송혜교와 이혼 사유

by 알랜드 쇼핑몰 2023. 1. 31.
728x90

톱스타 배우 송중기가 1살 차이 영국 드라마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인스타 등의 SNS를 일절 하지 않는 케이티에게 어떠한 소식도 전해지지 않던 와중에 자녀 소식까지 함께 전해져 누리꾼들은 축하를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송중기와 송혜교의 불화 원인이 '자녀 문제'임에도 그가 자녀를 가진 것에 대해 의아해하고 있다.



|

 

송중기, 영국인 여자친구와 결혼·임신 발표

배우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의 모습/BIZoom

배우 송중기(38)가 4년 만에 재혼했다. 그는 영국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39)가 임신했다며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30일 팬카페에 “오늘 내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인사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내 곁에서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와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우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고 고백했다.

송중기는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아껴주는 모든 팬분들게 감사드린다”고 인사하기도 했다.

이 글은 뉴스픽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포인트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