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뉴스정보

믿었던 이찬원마저.. "과거 원룸에 여자친구와 무슨 일?" 경악

by 알랜드 쇼핑몰 2023. 2. 2.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동거 중인 여성에 대한 의견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안방판사'에서는 자신의 집에서 나가 달라는 집주인(고소인) vs 남사친 집에서 기생 중인 여사친(피고소인)의 사연이 소개됐습니다.

JTBC '안방판사'

이에 집주인 측에 선 이찬원은 "이게 사실 '제가 너무 보수적인 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아무리 친구라도 이성끼리 한집에서 살다 보면 애로 사항이 만만치 않을 것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러자 여사친은 "이성 남자와 사는 것과 아무 사이 아닌 남사친과 사는 것은 저한테 다른 개념입니다. 그래서 제가 이거를 부모님에게 먼저 여쭤봤다. '남자 친구랑 살기 or 남사친이랑 살기 어떻게 생각해?' 하니까 '남자 친구랑 사는 건 고민해 볼 문제. 반면 친구랑 사는 건 스스로 결정할 문제'라고 하셨다"고 전했습니다.

JTBC '안방판사'

이어 전현무는 남사친 집주인에게 "여자 친구 있냐?"고 물었고, 집주인은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를 들은 출연자들은 일동 충격과 공포에 빠졌고, 집주인은 "여자 친구가 처음에는 엄청 싫어했다. 그래서 2개월 정도 다퉜는데 긴 설득 끝에 여자 친구가 받아들이기로 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JTBC '안방판사'

한편, '안방판사'는 누구도 정확히 따져주지 못했던, 삶 속의 크고 작은 갈등에 법적 잣대를 들이대 봅시다. 전국의 안방판사들을 향한 변론쇼입니다. 안방판사에서 이찬원은 소신껏 자신의 의견을 밝히며 활약 중입니다. 

이어 과거 이찬원의 연애관 또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뉴스픽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포인트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