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뉴스정보

뉴진스 '하입 보이', 6개월 만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by 알랜드 쇼핑몰 2023. 2. 6.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은 뉴스픽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포인트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5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의 ‘하입 보이’가 3일 기준으로 누적 2억 101만6566회 재생됐다. 작년 8월 1일 음원이 공개된 지 186일 만이다. 이로써 뉴진스는 스포티파이에서 첫 2억 스트리밍 곡을 보유하게 됐다.



뉴진스의 ‘하입 보이’는 앞서 98일 차에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넘어섰다. 1억에서 이번 2억 스트리밍 달성까지 걸린 기간이 오히려 소폭 단축됐을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로부터 크게 사랑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실제로 ‘하입 보이’는 최근 발표(2월 2일 자)된 스포티파이 글로벌 ‘주간 톱 송’ 차트에서 89위에 오르며 식지 않은 인기를 보여줬다. 특히 ‘하입 보이’는 뉴진스의 또 다른 히트곡 ‘OMG’(1위)와 ‘디토’(2위)와 더불어 여전히 한국 ‘주간 톱 송’ 3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 14개 국가/지역 스포티파이 주간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뉴진스의 새 싱글 앨범 ‘OMG’의 수록곡 ‘디토’는 발표된 지 33일 차에 1억회 이상 재생돼 ‘하입 보이’와 ‘어텐션’에 이어 이들 통산 세 번째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곡이 됐다. 지난달 2일 발표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MG’ 역시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 수가 현재 8951만5074회에 달해 곧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